고객이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각 사무실 출입구에 직원의 사진과 담당업무가 표시된 좌석 배치도를 게시하고, 사무실에는 직원들의 좌석마다 명패를 비치하며, 직원은 항상 공무원증을 패용 하겠습니다. 담당자가 고객을 맞이할 때는“어서 오십시오.”“무엇을 도와 드릴까요”라는 말과 함께 먼저 인사하고, 대화 시에는 밝은 미소로 정중하게 예의를 갖추겠습니다.
방문 시 처음 만나는 직원이 원하는 부서로 직접 안내해 드리겠으며, 민원실에서 업무를 처리하고자 할 경우 담당 직원을 5분 이내에 호출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른 직원이 적극적으로 해결해 드리겠으며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과 담당자와의 연락이 가능한 시간을 약속하고 담당자가 먼저 연락을 하겠습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따뜻이 배웅 인사를 하겠습니다.
우편이나 인터넷, FAX 등으로 민원을 제출한 경우 접수 후 1시간 이내에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접수 후 3시간 이내에 처리하여 우편, FAX 등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교부해 드리겠습니다.
매 7일마다 담당자가 처리 진행 상황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행정기관 내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료나 부서 간 협조에 따른 절차를 담당 공무원이 직접 집행하도록 하여 고객이 우리유아체험교육원을 다시 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서류를 신속하게 발급하기 위하여 단축 처리기간 내에 빠르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서비스명 | 접수·처리창구 | 전화번호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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